위로

초대형 중량물

HOME  >  제품 및 서비스  >  초대형 중량물  >  Power Pack Unit

Power Pack Unit (PPU)

Inter Combi 또는 SPMT에 전원 및 유압을 공급하는 장비

PP-K24

파워팩유닛(PowerPackUnit)별로 터치스크린이 스위치박스에 내장되어 있습니다. 이 터치스크린을 통해 모든 차량 또는 작업 데이터를 입력하고 점검할 수 있습니다. 통합형 진단 시스템의 사용으로, 매개변수, 작동 상태, 및 전류값을 모두 표시할 수 있습니다. 때문에 문제해결이 이전보다 훨씬 수월합니다. 또 하나의 장점으로, 화면에서 언어 설정을 하면 전체 작동 설명서가 각각의 언어로 표시되어 리프팅, 조향, 제동 시스템의 오일 유동 상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. 이 경우 개회로에서 작동합니다. 2축 피스톤 펌프가 구동 시스템에 오일을 공급합니다. 이 경우는 폐 루프 회로에서 작동합니다.

K25H 등 다른 연동 차량에 공기를 공급할 때에는 공기 압축기를 디젤 엔진에 설치합니다. 또한 압축공기 툴을 연결하거나 바퀴의 기압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. 산업용 컴퓨터와 가동 및 제어 요소는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상자 속에 있습니다.

플랫폼 차량의 수압 및 전기 공급을 위해 각각의 라인을 파워팩유닛(PowerPackUnit) 좌우측에 설치하고 유출방지형 편평면 나사 커플링을 설치합니다. 커플링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보호를 위해 방진캡을 덮어 둡니다. 두 개 이상의 파워팩유닛을 나란히 연결할 때에는 전기 공급 및 제어 라인을 위해 플러그 소켓을 양 측에 설치합니다. PPU는 커플링 콜트로 플랫폼 차량에 고정합니다. 또한 두 개의 유압 실린더로 제어하므로 높은 플랫폼에서 구동할 때 바닥면에 닿지 않습니다.



PP-K25

파워부스터(PowerBooster)를 사용한 "5-in-1" 솔루션. 신형 K25 H PB에는 이동식 구동축이 있어 50miles/h 속도로 견인하거나, 필요하면 상응하는 이동식 파워팩유닛(PPU)으로도 추진이 가능합니다. 이 기능을 통해 오르막이 있는 수송 경로에서 추가로 추진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견인력과 추진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 또한 K25 H PB를 자체 추진 유닛으로 작동하거나 다른 K25 H 플랫폼 트레일러와 연계하여 구동할 수도 있습니다.

1. 추진기 : 경사도가 심한 오르막에서 구동하기 전에, 150 kW 출력으로 PPU를 시동합니다. 트랙터가 오르막을 올라갈 힘이 부족하면, 예를 들어, 속도가 9마일/h 이하로 떨어지면, 구동 기어가 자동으로 작동하여 필요한 추진력을 공급합니다. 일단 오르막을 올라가고 나면, 추가 구동 기어는 자동으로 해제되고 속도는 도로 상태에 따라 다시 올라갑니다(그림 1 참조)

2. 트레일러 팀 작업 : 구동기어를 끄고 나면, 차량 속도가 최고 속도에 도달합니다. K25 H PB는 프레임 구조가 강하고 +/-300mm 보상과 60˚조향각(그림 2 참조)이 가능한 점에서 다른 유형의 차량과는 차별화됩니다.

3. 공장 내 수송 : 공장 내 작업 중에는 PPU 구동장치(K25 H 플랫폼 트레일러 사용은 옵션)를 트랙터와 분리 사용이 가능하며 이동식 조작판을 통해 자체 추진 수송 단위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. 이 조작판을 사용해 정역학적 구동, 상승/하강 기능, 수압식 조향, 제동장치, 및 전력 공급 등의 제어가 가능합니다. 소형 구조에 탁월한 조작성과 유연성까지(그림 3 참조)!

4. 기계식 병렬 커플링 : 사내 수송 시 기계적으로 커플링한 "병렬" 조합도 가능합니다. 지지 기반이 넓어 무게 중심이 큰 유상하중도 수송이 가능합니다.

5. 기계식 종단간 커플링 : 파워부스터(PowerBooster)를 전면에 견인장치로 사용하거나 장방형 조합에서 후면에 추친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(데크 사용 여부는 옵션). 이처럼 다양한 조합이 특징인 파워부스터(PowerBooster)는 어떠한 중량물 수송에도 적합한 이상적인 수송장비입니다.